반응형
중단기 고금리 예금 상품으로 현금자산 관리 쉬워져

HSBC 다이렉트 저축예금, 하루만 맡겨도 최고 연 5%의 월 복리 제공
1년 만기 HSBC 다이렉트 정기예금 연 5.5% 금리 제공, 2개월 이후 중도해지 시에도 연 4.5%의 고금리 제공
9월 30일까지 저축예금 신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12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 제공

HSBC은행이 출시한 국내 최초 무점포 개념 다이렉트 뱅킹 서비스인 HSBC 다이렉트(www.hsbcdirect.co.kr)는 9월 9일부터 다이렉트 저축예금 및 정기예금 금리를 인상하고, 9월 30일까지 저축예금 신규 가입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HSBC 다이렉트 저축예금의 금리는 1천만원 초과부터 3천만원 이하의 예치금액에 대해 기존 연 4.5%에서 연 5.0%로 인상된다. 1천만원 이하 및 3천만원 초과의 예치금액에 대해서는 연 4.5%의 금리가 적용된다. HSBC 다이렉트 저축예금은 일정 기간 이상 예치해야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 타 은행의 고금리 저축예금 상품과는 달리 최소예치금액, 예치기간 등의 조건 없이 하루만 맡겨도 연 4.5%부터 연 5%까지의 고금리를 월 복리로 제공한다.

또한 6개월 및 1년 만기 HSBC 다이렉트 정기예금도 9월 9일부터 각각 연 5.2%, 5.5%로 금리를 인상한다. HSBC 다이렉트 정기예금은 중도 해지 시 보통 예금 수준의 금리를 제공하는 다른 은행들의 정기예금과는 달리 가입 2개월 이후 중도 해지시 연 4.5%의 높은 금리를 제공하기 때문에, 두 달 이상 일 년 미만의 자금 운용을 계획하는 투자자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HSBC은행은 이번 금리 인상을 기념하여, 9월 30일까지 계좌개설 신청을 하고 10월 10일까지 HSBC 다이렉트 저축예금 계좌개설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1명) 12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 2등(2명) 2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 3등(150명) 1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HSBC은행 개인금융부 세바스챤 아쿠리 대표는, "HSBC 다이렉트 저축예금 및 정기예금은 고객이 원하는 기간별로 현금자산을 운영할 수 있도록 상품을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은 유동성과 높은 이자를 동시에 추구할 수 있다. HSBC은행은 앞으로도 고객의 수요에 부합하는 맞춤형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HSBC 다이렉트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은행 방문 없이 계좌 개설이 가능하고 365일 24시간 쉽고 편리하게 은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높은 이자와 인터넷 및 폰뱅킹 이체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국내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재테크 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다.

상품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HSBC 다이렉트 콜센터 1544-3311으로 하면 된다.


출처 : HSBC은행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