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은행, 신입행원 200명 채용

- 16일부터 내달 2일까지 인터넷 원서접수 - 서류전형과 1~3차 면접을 거쳐 11월말 최종합격자 발표


  우리은행(은행장 李鍾輝, www.wooribank.com)은 개인 및 기업고객 영업인력 위주로 신입행원 200명을 채용한다고 8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16일부터 원서 접수를 시작으로 서류전형과 1차 면접 및 인·적성 검사, 2차 합숙면접, 3차 임원면접 등의 절차를 거쳐 200명을 신규 채용할 예정이다.

  우리은행은 품성이 바르고 원칙과 상식에 바탕을 둔 최고의 금융전문가를 새로운 인재상으로 정립하고, 우리은행의 핵심가치(고객·도전·정직·인재)를 보유하면서 금융전문가로서의 꿈과 열정을 가진 인재를 선발할 방침이다. 또한, 학력과 성별·전공·연령제한이 없는 열린 채용을 통해 직무특성과 지원자의 역량을 감안한 실력 위주의 우수인재를 뽑을 계획이다.

  지원서는 다음달 2일까지 인터넷(www.wooribank.com)으로 접수하며, 서류심사를 통해 10월 16일경 서류합격자를 선발한 뒤 3차례 면접을 거쳐 11월말 우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하반기 공채를 통해 최종 합격한 지원자들은 내년 1월부터 약 7주간의 신입행원 연수를 받은 후 2월말 정식발령을 받고 우리은행의 새 가족으로 첫 출발을 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이번 공채에서도 지난 상반기에 이어 면접전형을 강화한 심층 다면평가의 기조를 그대로 유지했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은행은 오는 8일 부산대학교를 시작으로 내달 1일까지 전국 주요대학을 중심으로 캠퍼스 리크루팅에 돌입해 창립 110주년을 앞 둔 정통성 있는 은행으로서의 이미지 제고는 물론 본격적인 채용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 자세한 문의는 인사부【차장 유도현 ☎2002-4609】로 하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