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든보장, 온가족 , 다양한 서비스를 하나로 통합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래에셋생명은 한 번 가입으로 모든 보장을 지원하는 '(무) 미래에셋 러브에이지 퍼펙트플랜 통합보험'을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미래에셋생명 관계자는 "다양한 보장과 기능을 하나의 상품에 통합해 고객들의 보험혜택은 커지고 보험료 부담은 줄어들 것이다" 라고 말했다.

□ 모든보험을 하나로

'(무) 미래에셋 러브에이지 퍼펙트플랜 통합보험'은 고객의 필요에 따라 암, 질병, 상해, 연금, 사망, 치명적 질병, 간병, 의료실손보상 등의 다양한 보장을 선택할 수 있다.

28개의 특약을 통해 고객에게 꼭 필요한 보장을 맞춤식 설계해줌으로써 합리적인 보험료 지출 및 재무상황을 최대한 고려했다

그동안 보험상품에 따로따로 가입해야 했던 불편함 없이 이 상품 하나로 통합설계가 가능하며, 일상 생활에서 접할 수 있는 대부분의 위험을 대비할 수 있게 됐다.

□ 온 가족이 하나로

현재까지는 아빠보험 따로, 엄마보험 따로 자녀보험 따로 가입하여 보장이 중복되거나, 보험료가 중복지출 되는 경우가 많았는데 본인, 배우자, 자녀3명 포함 최대 5인까지 이 보험 하나로 보장되어 편리하고 효율적이다.

또한 가입 후에도 가족과 보장의 추가 가입이 가능하고 특히 미혼인 가입자의 경우에는 결혼, 출산에 따른 배우자 및 자녀보장이 추가로 설계 가능하기 때문에 따로 보험을 가입할 필요가 없으며 향후 신규 개발된 특약을 추가 가입할 수도 있다.

□ 다양한 서비스

▶ 은퇴 및 보장혜택 확대

이 보험은 특화된 신규특약을 추가해 보장을 강화했다. 이 특약은 재해보장을 더욱 필요로 하는 '활동기'와 질병, 수술 등의 보장을 더욱 필요로 하는 '은퇴기'로 구분하여 설계 가능하다.

은퇴 전, 경제활동기에는 '(무)플러스재해보장특약' 등으로 대중교통사고 및 일상 생활에서 일어날 수 있는 재해보장을 강화하여 경제활동기의 보장을 대폭 강화한 반면 은퇴 후에는 고객의 욕구에 부합한 3대질병(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진단, 입원, 수술급부금 체증 및 종신보장 설계가 가능해 한층 폭 넓어진 보장을 받을 수 있다.

미래에셋생명 관계자는 "통상 80세까지 보장 받던 수술, 입원 보장을 평생 보장으로 확대하여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보장기간을 활동기와 은퇴기로 구분해 해당 시점에 필요한 보장을 한층 더 강화하여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 보험료 납입면제 범위 확대

보험료 납입면제의 범위를 확대했다. 통상50∼80%미만 장해시 면제해 오던 보험료 납부를 3대질병 진단 확정시에도 면제해 줌으로써 경제적 능력 상실로 인한 보장대책에 충실하도록 했다.

▶ 유연한 자금 활용

고객의 가계 자금 흐름에 따라 여유자금이 있으면 추가납입 할 수 있고 긴급자금이 필요할 때에는 중도인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유연하게 설계할 수 있다. 은퇴 전에는 교육자금, 결혼자금 등 생활필수 자금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고 은퇴 후에는 연금전환 활용 등으로 노후 설계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 가입안내
▶ 피보험자 범위: 본인, 배우자, 자녀 3명
▶ 가입나이: 만 15세∼최고60세
▶ 납입주기: 일시납, 월납
▶ 고액계약 보험료 할인
- 보험가입금액 5,000만원 이상 1억 미만: 1%
- 보험가입금액 1억 이상 5억 미만: 3%
- 보험가입금액 5억 이상: 5%

□ 가입예시
▶ 가입시 나이: 남자 30세
▶ 납입 기간: 20년납
▶ 월납기본보험료: 150,350 원
▶ 예시 기준: '(무) 미래에셋 러브에이지 퍼펙트플랜 통합보험(종신형)', 보험가입금액 1억원
(끝)

출처 : 미래에셋생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