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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캐피탈 프라임론 '찾아가는 서비스' 런칭

고객이 원하면 어디든지 찾아갑니다!
업계 최초로 현대캐피탈 프라임론 '찾아가는 서비스' 실시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상담부터 신청까지 원스톱 금융서비스 제공
편리함을 선호하는 바쁜 직장인의 편의성 극대화
대면 접촉을 통해 고객만족도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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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캐피탈(대표 정태영)은 여신금융업계 최초로 '찾아가는 서비스'를 런칭한다고 2일 밝혔다.

프라임론(Prime Loan)의 '찾아가는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상담부터 신청까지 모든 과정을 원스톱(One Stop)으로 제공하는 금융서비스.

고객의 신용상태에 맞는 최적의 대출상품을 안내·판매하는 론플래너(Loan Planner, LP)가 직접 찾아가 대출을 진행하므로, 전문적인 서비스가 가능하다. 특히, 바빠서 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장인들의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다.

프라임론은 GE소비자금융과 제휴로 글로벌 소비자금융사로 도약하고 있는 현대캐피탈의 무담보·무보증 신용대출 상품으로, 최저 7.99%의 저렴한 금리와 최고 6천만원의 높은 대출한도, 최대 36개월의 상환기간으로 직장인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찾아가는 서비스'를 통해 대출을 원하는 고객은 ARS 1577-5757, 홈페이지(www.hyundaicapital.com) 또는 현대캐피탈 론플래너에게 상담을 신청하면 된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최근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비대면 대출이 흔해진 상황에서,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를 통한 대면 접촉은 고객의 만족도를 한층 더 높일 것"이라며,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이 남다른 현대캐피탈 프라임론이기에 가능한 서비스"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캐피탈은 '찾아가는 서비스' 런칭에 맞춰 '찾아가는 서비스'편 광고도 함께 선보였다. 프라임론의 과학적인 다면평가 심사 시스템을 강조한 '다면평가'편, 바쁜 직장인도 쉽게 만날 수 있는 프라임론의 다양한 채널을 알린 '주문방법'편에 이어, 차별화된 서비스인 '찾아가는 서비스'를 독특한 크리에이티브로 풀어냈다.

출처 : 현대캐피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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