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은행(은행장 이종휘, www.wooribank.com)은 26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최고 1.0%p의 파격적인 금리우대 혜택과 함께 인터넷 동영상 강의 할인서비스는 물론 가정의 달 맞이 고객사은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도 지급하는 자유적립식 신상품『아이~맘 자유적금』을 27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아이~맘 자유적금」은 부모와 자녀가 함께 가입하면 부모와 자녀 모두에게 각각 연 0.5%p의 우대금리를 제공하고, 다음달 6일 출시하는‘주택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할 경우 연 0.5%p의 추가금리를 드리는 등 최고 연1.0%p의 금리를 파격적으로 우대하는 자유적립식 적금상품이다.

이 적금의 가입대상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이고 자녀는 만18세 이하로 제한되며, 가입금액은 5만원 이상으로 추가입금은 원단위로 가능하다. 가입기간은 3년 이상 최장 5년이며, 금리는 27일 현재 우대금리를 포함해 3년제는 최고 연 4.2%이고, 4년제와 5년제는 연4.5%와 연4.7%를 각각 지급한다.

또한, 우리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31일까지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컨버스 운동화를, 150명에게는 CGV 무료영화관람권 4매를 증정하는 고객사은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밖에, 수능/내신은 물론 토익/토플/외국어 등 다양한 어학강좌를 인터넷 동영상으로 제공하는 애니스터디(www.anystudy.co.kr)와 제휴해 강남 유명학원 스타 강사진의 인터넷 동영상 강의를 10% 할인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 적금은 5월 가정의 달은 맞이해 자녀를 위한 금융상품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한 상품”라며 “이번에 시행되는 주택청약종합저축과 함께 가입하면 추가금리 혜택은 물론 주택마련에 대비한 상품으로도 활용이 가능해 일석삼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뉴스출처: 우리은행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