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은행,'우리 호두(孝Do!)통장/적금' 판매

가정의 달 5월 맞아 부모님께 사랑을 전해드리는

당행 자동화기기 현금인출수수료 면제되는 부모님 용돈용 현금카드 제공
부모님 회갑 등 특정 사유 발생 시 적금 중도해지 때에도 약정이율 지급
병원진료와 건강검진 예약 및 비용 우대 등 부모님 건강관리 서비스도 제공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은행(은행장 이종휘, www.wooribank.com)은 28일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부모님과 부모님을 부양하는 자녀들을 위한 신상품『우리 호두(孝Do!)통장/적금』을 다음달 6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우리 호두(孝Do!)통장』은 개인고객만 가입이 가능하고 가입금액에는 제한이 없다. 이 통장은 월별 사용한도를 설정할 수 있는 부모님 용돈용 현금카드와 본인용 현금카드에 대해 당행 자동화기기 현금인출수수료를 면제해준다.

『우리 호두(孝Do!)적금』은 저축기간이 36개월이나 중도해지요건을 크게 완화해 자유로운 자금 운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특히, 부모님 회갑/가족여행 등 적립 목적에 맞추어 "아버님 칠순잔치 적금","부모님 효도관광 적금"등 고객이 원하는 상품이름을 지정할 수 있으며, 부모님의 회갑/칠순/가족여행 등 특별중도해지 요건에 해당할 경우 약정이율을 적용해 중도해지로 인한 손실 없이 원리금을 지급해 드린다.

이 적금의 기본금리는 연3.8%이며, 우리 호두(孝Do!)통장과 연계해 신규할 경우 최대 0.3%p, 목표금액 달성 시 0.1%p, 자동화기기와 인터넷뱅킹 등 전자금융 이체시 0.1%p 등 최대 0.5%p의 우대금리를 제공하여 최고 연 4.3%의 금리를 적용한다.

또한, 우리은행은 우리 호두(孝Do!)적금을 일정금액 이상 가입하는 고객에 대해 건강관리업체인 365홈케어(www.365homecare.com)와 제휴해 전국 3차병원진료 예약과 건강검진 예약, 비용우대, 고객 맞춤형 건강검진 등 추가 건강관리서비스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은행은 고령화 사회에 진입하는 현시점에서 경제적 자립 능력이 부족한 부모님을 부양하는 자녀들을 지원하는 금융상품을 제공함으로써 효(孝)를 중시하는 전통을 지켜나갈 수 있는 사회적 분위기 조성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끝)

출처 : 우리은행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