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IBK기업은행(은행장 윤용로)과 수도권대기환경청(청장 신동원)은 버스·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건당 100원을 할인해주고, 대중교통 이용회수가 많을수록 할인을 더 해주는 저탄소 녹색신용카드 ‘상쾌한 공기Lohas카드’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카드는 버스·지하철 등 대중교통 이용 시 100원(1일 1회, 월 20회)을 할인해주고, 이용금액의 0.2%를 캐시백 해준다. 대중교통 이용횟수가 20회 이상이면 추가 캐시백 0.3%를 포함 총 0.5%를 돌려준다.

또, 수도권대기환경청의 중점사업인 ‘대기환경 개선사업’ 활성화를 위해 배출가스 저감사업 참여자·저공해 자동차 구매자·저녹스버너 설치자 등 대기환경 개선 자발적 참여자에게는 0.5% 추가 할인을 포함해 이용금액의 1%까지 캐시백 해준다.

이 외에도 휴대폰 이용료의 3%, GS주유 리터당 40원, 아웃백·빕스 10%, 영화 2천원 할인 등 다양한 할인 서비스와 백화점·할인점 업종 2~3개월 무이자할부 및 유기농식품·친환경 용품 등 제휴가맹점 이용 시 우대서비스로 제공된다.

한편, 기업은행과 수도권대기환경청의 ‘업무 협약식’이 같은 날 오후 3시 서울시 중구 기업은행 본점에서 있을 예정이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상쾌한 공기Lohas카드를 사용하면 건강도 지키고, 맑은 공기운동에 참여하면서 다양한 우대할인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기업은행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