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한금융그룹(사장 申相勳)은 6일 통합 신한카드 출범 2주년을 기념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는 新개념 시너지상품 ‘신한 S-MORE’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한 S-MORE카드’와 ‘신한 S-MORE 포인트통장’은 고객들이 카드를 사용함으로써 발생한 포인트를 은행의 예/적금처럼 통장형태로 매월 적립해 주는 상품이다.

이는 고객의 자산을 소중히 보호하고 증대시켜야 한다는 신한금융그룹의 기본적인 의무에서 출발해  ‘소비를 저축하세요’, ‘포인트도 이제는 자산입니다’ 라는 고객가치 증대 슬로건을 모토로 이번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

한편, “S-MORE”는  Service - MORE by Shinhan, Speed - MORE by Shinhan, Sense - MORE by Shinhan, Special Interest - MORE by Shinhan의 4대 의미를 함축한 합성어로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금융혜택을 제공하려는 신한금융그룹의 의지를 담았다.

상품의 주요내용은 “신한 S-MORE카드”는 백화점(롯데, 현대), 할인점(롯데마트, 이마트, 홀플러스, 홈에버) 및 홈쇼핑(CJ오쇼핑) 등에서 카드 사용시 최고 5%까지 포인트가 적립되며, 언제 어디서나 0.2~2%의 포인트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또한 적립된 포인트는 “신한 S-MORE포인트 통장”으로 매월 자동 적립된다.

그리고, “신한 S-MORE 포인트통장”은 신한카드 결제계좌가 신한은행이고 결제실적이 있는 경우, 적립포인트에 대해 연4.0%의 이율이 적용되므로 신한은행 계좌를 카드결제계좌로 이용하고 있는 고객에게 더욱 유리하다.

특히, 지금까지 카드 사용 포인트에 대해 아래와 같은 고민을 했던 고객들에게 아주 유리한 상품이다.

향후 신한금융그룹은 ‘신한 S-MORE카드’ 및 ‘신한 S-MORE 포인트통장’을 기반으로 先포인트를 활용한 신한생명 보험료 납입, 신한금융투자 거래고객을 위한 시너지상품 출시 등 은행+카드+금융투자+보험의 기능이 결합된 복합 고객들에게 신한금융그룹의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금융그룹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신용카드를 자주 사용하지만 포인트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지 않아 포인트가 자동으로 소멸될 우려가 있는 고객들을 위한 것으로, 포인트를 금융상품으로 저축한다는 차별화된 장점을 가지고 있는 상품이다” 라고 말했다.


뉴스출처: 신한금융지주회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