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산업형 비즈니스 호텔로 자리매김 할 ‘동탄 아너스 인터내셔널 호텔’ 분양 실시

강남 부자들 투자 1번지 삼성 품은 동탄 호텔로

정보 빠른 강남 부자들

동탄 아너스 호텔에 3~4개씩 분양 받아 일반 분양 마감.

장기 수익성(확정수익8.8%) 및 단기 전매 수익(1~2천만원) 또한 높아...


지역적으로는 KTX, GTX 개통을 앞두고 있는 동탄이 삼성단지 조성 및 각종 대기업 투자로 부동산 상승률 전국 1위로 가장 주목을 받고있다.

그 중에서도 동탄신도시 아너스 인터네셔널 호텔은 삼성반도체 바로 옆에 위치해 바이어 배후수요층이 풍부, 비즈니스 호텔의 가장 안정적인 투자처로 꼽히고 있다.

 동탄 아너스 인터내셔널 호텔 인근에는 삼성반도체 및 2,800여 협력업체 및 비즈니스 관련 해외 바이어 배후수요층과 삼성 나노시티 기흥, 화성사업장, 삼성SDI 중앙연구소 등 약 165,000여명이 상주하고 있다.

 국제사이버대학 부동산학과 김명희교수는 "인근 타 수익형 호텔들이 80% 이상의 객실 가동률을 나타내고 있는 것으로 미루어 아너스 인터내셔널 호텔의 경우 비즈니스 호텔 최적의 입지조건과 배후수요를 고려할 때 90% 이상의 객실 운영도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전했다.

동탄 아너스호텔이 삼성 반도체 인근의 독점 호텔인지, 충분한 바이어 수요가 있는지, 운영사의 신용등급이 어떤 상태인지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우선이다. 아래의 상담신청을 통해 모델하우스 방문 예약 및 삼성반도체 시찰과 준공현장 안내를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