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비씨카드, 프라운지(plounz) 서비스 본격 가동

뮤지컬 맘마미아 단독협찬, 프라운지 멤버십 회원 10% 할인 서비스 제공
2월 23일 3시 공연은 'BC카드 데이' 이벤트 열고 20% 할인혜택 제공
프라운지 서비스 사이트에서 예매시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나인, 십계 등 20∼30% 할인 서비스 제공

비씨카드 프라운지[plounz] 서비스로 다양한 문화공연 값싸게 즐기세요!

지난해 뮤지컬 '캣츠'와 '맨오브라만차' 등 유명뮤지컬의 할인예매 서비스로 좋은 반응을 얻었던 비씨카드의 문화멤버십 서비스가 프라운지[plounz] 서비스로 이름을 바꾸고 자사회원들에게 양질의 문화공연 관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프라운지[plounz] 서비스는 지난해 12월에 오픈된 문화공연 특화서비스로 자사회원들에게 양질의 문화공연을 보다 저렴하고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비씨카드가 CJ엔터테인먼트와와 제휴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이러한 프라운지[plounz] 서비스의 하나로 비씨카드는 현재 롯데씨어터에서 공연중인 뮤지컬 맘마미아 10% 예매 할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할인서비스를 받으려면 프라운지[plounz] 서비스 사이트(plounz.bccard.com)에서 회원가입 후 10%할인쿠폰을 출력받고 인터넷 지정 예매처인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 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비씨카드로 결제하여 예매하면 된다. 단, 출력한 할인쿠폰을 공연당일 매표소에 제시하여야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2월 23일 오후 3시 공연은 'BC카드 데이' 이벤트를 진행하여 모든 비씨카드 회원들에게 10% 할인, 할인쿠폰을 소지한 프라운지[plounz] 멤버십 회원에게는 20% 할인서비스 1인 4매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비씨카드 프라운지[plounz] 서비스로 1월 31일 개봉예정인 영화 '슈퍼맨이었던 사나이'의 유료 시사회를 실시할 예정이다.

유료시사회는 1월 26일(토) 전국 10개 CGV상영관(압구정, 구로, 목동, 강남, 주안, 죽전, 광주-첨단, 대구, 대전, 부산-대연)에서 열리며 시사회 예매권은 프라운지[plounz] 서비스 사이트에서 시사회관람권 2매를 6천원 할인된 1만원에 예매할 수 있다.

시사회 예매고객을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하여 CGV골드클래스 무료관람권을 각 2매씩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알뜰한 공연 마니아들은 프라운지[plounz] 서비스 사이트(plounz.bccard.com) 에서 직접 제공하는 Good Seat/ Best Price 서비스를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

Good Seat/ Best Price 서비스는 비씨카드가 좋은 좌석을 미리 확보하여 고객들에게 큰폭의 할인혜택을 주고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최고 30% 할인된 가격으로 공연권을 예매할 수 있다. 현재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20%, 뮤지컬 나인(nine)은 좌석등급에 따라 20∼30%, 십계, We Will Rock You 등의 공연예매권을 20%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