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입국심사 영어인터뷰에 긴장하지 마세요∼!

인터파크투어에서 항공권 구입시 토크빈 '입국심사 스피킹 강의권' 100% 제공
원어민과의 1:1 영어인터뷰 준비로 두려움 없는 입국심사 준비 도와...
무료 헤드셋 증정에 토크빈 이용가능한 5,000원의 충전금까지...

온라인 여행사가 단순한 상품판매자에서 벗어나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에 나섰다.

인터넷 항공권 판매 1위 인터파크투어(tour.interpark.com)는 2월 1일까지 항공권을 구입한 고객전원에게 1:1 글로벌 외국어 학습 서비스 '토크빈'(talkbean.interpark.com / www.talkbean.com)의 '입국심사 스피킹 강의' 무료 수강권을 제공한다. 최저가 항공권 제공에 더불어 생활밀착형 서비스 제공에 나선 것.

인터파크투어에서 항공권을 구입한 고객들에게는 발권이 완료되면 이메일을 통해 강의권이 지급되며, 강의권 지급일로부터 1개월 이내 사용이 가능하다. 항공권 구매회원 1인당 1번의 수강신청이 가능하며, 1회 강의 시간은 20분이다. 토크빈은 강의를 신청한 고객에 한해 강의 시간 1일전, 30분전에 문자메시지로 안내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토크빈의 '입국심사 스피킹 강의'는 국가별 입국신고서 작성방법을 비롯해 입국 수속 시 인터뷰 답변 방법을 연습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를 통해 입국카드 작성 방법에 대한 설명을 듣고 직접 실습해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입국 수속 인터뷰 답변을 반복적으로 연습하고 잘못된 부분을 정정해 주는 등 스피킹 실습 위주의 강의를 제공받을 수 있다.

강의를 듣기 위해서는 헤드셋과 캠만 있으면 OK. 토크빈에서는 '입국심사 스피킹 강의' 신청 회원 중 헤드셋을 미처 준비하지 못한 회원 전원에게 무료로 헤드셋을 배송하며, 헤드셋이 있을 경우엔 충전금 5,000원을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토크빈'은 전세계 현지 원어민 강사들과 실시간 1:1 화상강의를 제공하는 서비스. 녹화된 동영상 강의를 시청하는 기존의 e러닝 서비스와 달리 화상 및 VoIP 강의툴을 이용해 강사와 음성, 화상, 판서, 화면공유를 통해 실시간으로 수업을 제공받는 것이 특징이다. 한정된 전속 강사들만 참여하는 것이 아니라 전세계를 무대로 양질의 원어민 강사들이 직접 강의를 제공하기 때문에 영어, 중국어, 일본어, 프랑스어 등 현지로 어학연수를 가지 않더라도 저렴한 비용으로 원어민 영어과외 선생님을 둘 수 있다는 것이 강점으로 꼽힌다.

인터파크투어의 마케팅기획팀 왕희순 팀장은 "해외여행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단순히 여행상품을 제공하는 것에서 생활밀착형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토크빈과 함께 그 범위를 확대해 '여행 스피킹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고객만족을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