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부산은행(은행장 이장호 www.pusanbank.co.kr)은 2월11일 전국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빠른 톨케이트 통과 및 자동할인 혜택의 편리성을 제공하는 '스피드路 하이패스 플러스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부산은행에서 발급하는 '스피드路 하이패스 플러스 카드'는 한국도로공사에서 시행하고 있는 고속도로 통행료 무인요금 수납시스템 '하이패스' 이용시에 고속도로 통행료 납부 기능과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먼저 출퇴근 이용시 최고 23%의 할인혜택 및 신용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5%추가 통행료를 할인하며 신용카드 이용금액의 0.2%를 TOP포인트 적립과 S-Oil,현대오일뱅크 주유시 리터당 80원 적립 ,자동차정비업체인 스피드 메이트와 카젠에서 엔진오일 2만원 정액할인,안전점검 서비스 등 자동차 정비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전국 주요 놀이공원에 본인 무료 입장 및 자유이용권 50%할인 서비스 제공, 등대콜 택시요금 신용카드 결제금액의 5%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부가서비스로는 차량 렌트시 기본 30%현장 할인, 국내 주요면세점에서 최고 15% 할인쿠폰을 제공, 사진인화 및 팬시 등을 최고 30% 할인 제공한다고 밝혔다.

부산은행은 향후에도 부산은행 신용카드 이용고객에게 편리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