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실무형 인재를 선호하는 기업이 늘면서 구직자들 사이에서 인턴십에 대한 인기도 높아졌다. 이번 주는 취업의 디딤돌이 되어줄 인턴사원 채용 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에 따르면 대우건설, 한국P&G, 로레알코리아, 한국투자공사, 이랜드건설, 넥슨SD가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대우건설(www.dwconst.co.kr)은 내달 4일까지 인턴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경영관리, 법무, 홍보, 영업, 안전, 시공이다. 내년 2월 졸업예정인 해당분야 전공자면 지원 가능하며 토익 성적은 필수다. 하반기에 진행되는 인턴 실습을 마친 뒤 2009년 1월 입사할 수 있다. 원서 접수는 채용 홈페이지(recruit.kumhoasiana.com)에서 하면 된다.

한국P&G(www.pg.co.kr)는 마케팅, 영업, 재무기획, 생산, 경영정보 부문 인턴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또는 졸업예정자다. 지원자 중 45명을 선발해 5월 26일부터 3일간 비즈니스 스쿨을 진행할 계획이며, 여기서 최종 선발된 인원은 7월 1일부터 8월 29일까지 2개월간 실습을 하게 된다. 인턴 과정을 마친 후에는 정규직으로 채용된다. 원서접수는 내달 16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로레알코리아(www.loreal.co.kr)는 내달 7일부터 30일까지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마케팅, 영업, 재무로 20명 내외를 선발한다. 지원자격은 2년 내 취업이 가능한 학부생 또는 4년제 대졸 이상으로 전공은 무관하다. 인턴 근무기간은 7월 1일부터 8월 29일까지이고, 지원서는 우편으로 접수해야 한다.

한국투자공사(www.kic.go.kr)는 내달 1일까지 투자운용, 리스크 관리, 운용지원, IT, 준법감시 부문 인턴사원을 선발한다. 4년제 대졸 이상 또는 졸업예정이면 지원 가능하다. 인턴십은 6월 23일부터 8월 22일까지 약 2개월간 진행된다. 지원서는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이메일(kicrecruit@kic.go.kr)로 접수 하면 된다.

이랜드건설(www.elandconst.co.kr)은 건축, 부동산, 해외산업 부문 인턴을 채용한다. 4년제 대졸 이상으로 관련분야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고, 해외산업 부문은 중국어나 영어 가능자를 우대한다. 인턴십은 6개월간 진행되며 이후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지원은 오는 3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www.elandscout.com)를 통해 할 수 있다.

넥슨SD(www.nexonsd.co.kr)는 오는 30일까지 게임 운영, 영업 부문 인턴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자 혹은 졸업예정자로 전공은 무관하다. 인턴십은 4월 21일부터 6월 31일까지 10주간 진행되며 업무 평가 우수자에게는 입사지원 시 가산점을 준다. 원서접수는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자료제공<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