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외국계 기업 채용 잇따라

이번 주는 외국계 기업들의 채용 소식이 활발하다.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에 따르면 한국IBM, ABB코리아, 한국맥도날드, 파나소닉인더스트리코리아, 한국P&G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한국IBM(www.ibm.com/kr)은 오는 14일까지 스토리지 엔지니어, 유닉스 서버 엔지니어를 채용한다. 4년제 대졸 이상으로 해당분야 경력이 있으면 지원 할 수 있다. 영어 소통이 가능해야 한다. 원서 접수는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ABB코리아(www.abb.co.kr)는 이달 중순까지 기술영업, 해양선박, 생산관리·기획, 안전·해양선박 등 각 부문 신입,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자로 전학년 평균 B학점 이상, 토익 700점 이상이어야 한다. 지원서는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이메일(abb.recruit@kr.abb.com)로 접수 할 수 있다.

한국맥도날드(www.mcdonalds.co.kr)는 매니저 공채를 실시한다. 채용되면 각 매장의 영업관리를 담당하게 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으로 신입 또는 해당분야 경력 1∼3년 이상이면 된다. 전공은 무관하다. 지원서는 오는 1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파나소닉인더스트리코리아는 기획, 재무, 회계 부문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대졸 이상으로 해당분야 경력 2∼3년 이상이면 된다. 일본어가 가능해야 하고 재무, 회계는 해당분야를 전공해야 한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25일까지 이메일(recruit@panasonic.com)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커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P&G(www.pg.co.kr)는 오는 13일까지 인턴사원을 뽑는다. 모집부문은 마케팅, 영업, 재무기획, 생산, 경영정보로 4년제 대졸 이상 또는 졸업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된 인원은 7월 1일부터 8월 29일까지 2개월간 인턴 과정을 거친 후 정규직으로 채용된다. 원서접수는 오는 13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출처 : 커리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