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취업으로 통하는 문, 인턴 채용 줄이어"
"취업으로 통하는 문, 인턴 채용 줄이어"

업무에 바로 투입할 수 있는 인재, 기업문화에 맞는 인재를 선호하는 기업이 늘어나면서 인턴 채용도 줄을 잇고 있다.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에 따르면 신세계, GS건설, SK건설 등에서 인턴을 모집한다.

신세계(www.shinsegae.com)는 대졸 인턴사원을 뽑는다. 4년제 정규대학 09년 2월 졸업예정자에 한하며 국가보훈 대상자는 우대한다. 6월 말부터 7월 말까지 출퇴근 실습이 진행될 예정이며, 그 이후로는 팀, 개인별 과제수행을 10월 말까지 하게 된다. 수료자는 절차를 거쳐 신입사원으로 최종 입사여부가 결정된다. 28일부터 5월 9일까지 채용홈페이지(job.shinsegae.com)에서 인터넷으로 입사지원서 작성이 가능하다.

GS건설(www.gsconst.co.kr)은 플랜트/발전, 시공 분야에서 인턴십을 진행한다. 4년제 정규대학 09년 2월 졸업예정자로, 관련학과 전공자, 전 학년 평균성적 B 학점 이상인 자에 한해 지원이 가능하다. 영어회화 능통자,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22일까지 채용사이트(recruit.gsconst.co.kr)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SK건설(www.skec.co.kr)은 인턴사원을 뽑는다. 모집 부문은 토목사업, 건축주택사업, 플랜트사업, supporting이다. 4년제 정규대학 09년 2월 졸업예정자, 관련학과 전공자에 한하며, 취업보호대상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30일까지 채용사이트(www.joinsk.co.kr)를 통한 인터넷 접수만 가능하다.

글락소스미스클라인(www.gsk-korea.co.kr)은 인턴십을 진행한다. 대학 3,4학년 재학생으로 영어, MS오피스 능통자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 인턴 기간은 7월 3일부터 8월 14일까지이며, 접수는 21일부터 6월 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나이키스포츠(www.nike.co.kr)는 마케팅 광고, 디지털 브랜드 마케팅, 영업 등 7개 분야에서 인턴십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대학교 3,4학년, 대학원 재학생으로 전공제한은 없으며, 평점 3.0 이상, 영어회화 가능자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 인턴십은 6월 30일부터 8월 22일까지 진행된다. 영문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나의 나이키" 또는 "나와 스포츠"를 주제로 한 한글 에세이를 작성하여 20일까지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한화증권(www.koreastock.co.kr)은 하계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지점영업, 법인영업, 자산운용, 리서치, 경영지원이다. 지원 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09년 2월 졸업예정자에 한하며 전공제한은 없다. 어학능력 우수자, 국가보훈대상자를 우대하며 분야별로는 관련자격 소지자, 지방근무 가능자, 해외대학/MBA, 전문자격소지자를 우대한다. 접수는 23일까지 채용사이트(www.netcruit.co.kr)에서만 가능하다
출처 : 사람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