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5월 4일까지 온라인 접수, FMG 6기 모집...해외여행, 입사지원 시 가산점 등 혜택 다양

국내 최대 MPP 온미디어(대표 김성수, 045710)가 대학생 객원 마케터 FMG(Future Media Group) 6기를 모집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선발된 대학생들은 온미디어 채널들의 각종 마케팅 활동을 비롯해 다양한 방송 제작 활동 등을 경험하게 되며, 온미디어가 주최하는 각종 영화 시사회, 게임 대회, 파티 등에도 참가할 수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 객원 리포터 활동, 프로그램 모니터링 등 방송사만이 제공할 수 있는 경험의 기회를 얻게 되며, 방송 제작 기획 및 편성, 마케팅과 관련된 교육도 받을 수 있다.

최종 우수 활동자에게는 해외여행의 특전이 주어지며, 수료한 참가자 전원은 온미디어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활동 기간은 5월부터 10월까지 총 6개월간.

온미디어의 이영균 기획·홍보팀장은, "이번 FMG 6기는 온미디어가 차세대 미디어 전략으로 추진하고 있는 '미디어2.0' 컨셉을 활동에 반영할 계획"이라며 "온·오프라인 미디어를 오가는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재미와 보람, 추억과 경험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활동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원자는 5월 4일까지 온미디어 홈페이지(www.onmedia.co.kr)에서 접수 가능하며, 수도권 거주 대학생(휴학생 포함)은 전공에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
출처 : 온미디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