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구개발, 생산기술, 생산관리, 구매, 재무, 수출, 마케팅, 홍보 등 신입/경력사원 및 인턴사원 등 총 300여명
4월 21일부터 28일까지 8일간 회사 홈페이지 통해 접수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가 2007년 하반기에 이어 2008년 상반기에 연구개발, 디자인, 생산기술 및 생산관리, 구매, 재무, 수출, 마케팅, 홍보 부문 등 전 분야에 걸쳐 신입/경력, 인턴사원을 대규모로 공개 채용한다.

GM DAEWOO는 총 300여명의 신입/경력, 인턴사원을 선발키로 하고 4월 21일부터 28일까지 8일간 회사 홈페이지(www.gmdaewoo.co.kr)를 통해 접수 받는다.

신입사원은 4년제 대졸 이상 학력 소지자로 기 졸업자 및 2008년 8월 졸업 예정자이며, 경력사원은 모집분야 관련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면 지원이 가능하다. 인턴사원은 4년제 대학의 7학기 수강 중인 경우 지원할 수 있다.

이번 GM DAEWOO의 공개 채용은 GM의 글로벌 경차 및 소형차 아키텍처 개발 기지 선정과 생산/판매의 지속적인 증가 등 GM내 GM DAEWOO의 위상이 갈수록 높아짐에 따라 다양한 역할이 요구되고 이에 따른 인력 수급을 원활히 하기 위함이다.

아울러 GM DAEWOO는 작년 한해 동안 총 700여명의 사무직 신입/경력 사원을 채용했으며, 올해 들어 현재까지 320여명을 채용한 바 있다.
출처 : GM대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