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음다이렉트, 우리은행과 제휴해 '우리-다음다이렉트'카드 출시
GS칼텍스 주유시 '모아포인트'로, 'GS&포인트'로 포인트 두번 적립
자동차 보험료 10% 할인(최대 3만원)
카드 발급 즉시 우리은행 '모아포인트'로 보험료 전액 결제 가능

리터당 1,800원을 넘나드는 고유가 시대에 車테크 기능을 강조한 카드가 쏟아지고 있다.

다음다이렉트자동차보험(대표이사 사장 이호영, www.daumdirect.co.kr)은 우리은행과 제휴를 맺고 '자동차 보험료와 주유 비용'에 초점을 맞춘 '우리-다음다이렉트카드'를 출시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동차보험료 재테크>

"우리-다음다이렉트카드"는 우선 자동차보험료 재테크 기능이 눈에 띈다. 가입초년도는자동차 보험료의 10%(최대 3만원) 할인 청구 서비스를 통해 보험료를 절감할 수 있다. 또 적립된 '모아포인트'로 상한 금액없이 보험료를 결제할 수 있어 자동차 보험료를 절약하려는 알뜰 소비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보통 해당 발급 카드에 쌓인 포인트만 사용할 수 있는 것과는 달리 기존 우리은행 거래 및 카드 이용 금액에 따라 적립한 포인트를 우리다음다이렉트 카드 발급 즉시 사용할 수 있어 혜택을 넓게 누릴 수 있다.

<업계 최고 수준의 주유 적립 혜택>

주유 적립과 관련한 서비스로는 △GS칼텍스 주유소에서 주유시 리터당 80모아포인트 적립 △전국 모든 LPG 충전소 이용시 사용금액의 2% 모아포인트 적립 △자동차 정비, 부품, 오디오, 유지, 관리 업종 이용 시 사용금액의 1% 모아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이 외 '우리다음다이렉트카드'로 GS칼텍스 또는 GS충전소 이용시 다음다이렉트 멤버십카드를 제시하면 사용금액의 1%에 해당하는 GS&포인트를 추가로 적립받을 수 있어, 사실상 업계 최고의 주유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우리은행 모아포인트가 15만점이 있는 고객은 보험료 견적이 50만원일 때, 우리-다음다이렉트카드로 보험료를 결제하면 할인청구 3만원, 모아포인트결제 15만원으로, 총 18만원의 보험료를 아끼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다음다이렉트는 "일정금액 사용자라면 매년 10%씩 보험료를 할인청구받는 등 현재 출시된 자동차보험사-카드 중에서 최고 수준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강조하며 "주유적립 혜택과 보험료 결제시 포인트 사용에 초점을 맞추었다"고 설명했다. 또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가는 제휴 프로그램을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다음다이렉트는 '우리 다음다이렉트' 카드 출시를 기념해 카드 발급 고객 대상으로 총 300만원 주유권을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다음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출처 : 다음다이렉트자동차보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