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대스위스저축은행(www.hsb.co.kr/ 유문철 행장)은 6월 05일(목)일부터 6월 20일(금)까지 재경, 회계, 경영심사, 법규기획, 조직관리, 여신심사, 프로젝트파이낸싱, 여신영업 부문 등 2008년 상반기 대졸 신입행원 및 경력자를 공개 채용한다고 밝혔다.

현대스위스저축은행은 올해 서울지역에 총 4개의 신규 영업점을 개점하여 총(본점포함) 10개의 영업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우량저축은행 기준인 8-8클럽에 3년 연속 가입된 건실한 금융기관이다.

또한 현대스위스자산운용사 설립, IPO준비, M&A, IB사업확대 등의 외적/질적 성장을 준비 중이며, 이를 통해 종합금융그룹으로 나아가고 있다. 이외에 e-biz사업 다각화, BSC기반 전략실행체계 도입등을 통해 시스템형 조직을 구축하고 있으며, 이러한 질적 성장의 balancing을 맞춰 강한 조직으로의 기반을 마련중에 있다.

이번 신입행원 및 경력사원의 경우 1차 서류전형, 2차 실무진 면접, 3차 임원 면접 및 신체검사를 통해 우수한 인력을 채용할 계획이다.

신입행원지원 자격은 상경, 법정, 전산계열 전공자로 학점 3.0이상(4.5만점)이며, 금융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어학성적 우수자 우대 및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다. 합격 후 3개월간의 OJT 기간을 통해 직무수행/ 기초행동/전산연수/ 직업예절/ 이미지 메이킹/ 리더십 역량 등 다양한 교육 및 소양교육을 받을 예정이다.

여신과 전산직을 모집하는 경력직의 경우 주임부터 차장급 인력을 대상으로 영업부 근무의 경우 동종업계 또는 금융기관에서 기업대출, 부동산 담보대출, 프로젝트파이낸싱(PF)대출 담당경력자 등이 지원할 수 있으며, 전산부분의 경우 Delphi, C/Pro*C, 미들웨어(Tmax) 사용 가능자 등으로 금융 업무에 경험이 있는 경력자를 우대할 예정이다.

접수방법은 당행 홈페이지인 www.hsb.co.kr 로 들어와 은행소개->인사/채용->온라인지원바로가기(신입채용, 경력채용) 또는 당행 홈페이지의 공지사항 참조하면 된다.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거 취업보호대상자(보훈대상자)는 우대하며, 자세한 사항은 현대스위스저축은행 인사팀(☎ 02-3416-4104/4047 )으로 문의하면 된다.
출처 : 현대스위스저축은행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