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사 홈페이지에서 이달 18일까지 접수
7월 초부터 8월 말까지 2개월간 근무, 우수 평가자에게 가산점 혜택 부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드리는 자에게 언제나 열린 기회를 제공하는 제이씨엔터테인먼트가 상반기 인턴 모집에 이어 여름 방학 인턴 채용을 실시 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 www.jceworld.com, 이하 'JCE')는 게임에 열정을 갖고 있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인턴 사원을 모집한다.

게임 업종에서 일하고 싶은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한 여름방학 인턴 모집 분야는 게임 프로그램 및 개발 기획, 해외 사업, 퍼블리싱, 홍보, 마케팅 등 오는 18일까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2년, 4년제 재학생 및 올 8월 또는 내년 2월 졸업 예정자로 50여명을 채용. 선발된 인턴사원은 오는 7월 1일부터 8월 말까지 2개월간 근무하며, 우수 평가자 에게는 하반기 공채 지원 시 가산점 등의 혜택을 부여할 계획이다.

정기적인 공개 채용을 통해 업계 인재 양성에 앞장선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JCE는 올해 더욱 다양한 신규 게임 론칭과 국내외 사업의 다각화로 채용을 확대할 전망이다.

JCE의 인사 담당자는 "이번에 실시하는 여름방학 인턴 채용이 게임 산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대학생들에게 보다 큰 기회의 발걸음이 되길 바란다"며 "이후에 실시되는 JCE의 열린 채용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2008 여름방학 인턴 채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www.jce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제이씨엔터테인먼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