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반기에 들어서면서 대기업의 경력직 채용이 줄을 잇고 있다.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에 따르면 이번 주에는 LG전자, 두산, 한국쓰리엠 등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LG전자(www.lge.co.kr)는 DA본부에서 교육 담당자를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교육 공학 전공자로 관련 업무 2년 이상 경력자, 토익 기준 700점 이상인 자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 석사 학위 소지자는 우대한다. 6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두산(www.doosancorp.co.kr)은 IT인력을 채용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해당분야 3년 이상 경력자로 분야별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보훈대상자는 우대하며, 10일까지 채용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한국쓰리엠(www.3m.co.kr)은 전기 전자 및 통신 사업본부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학사학위 소지자, 재료공학, 화학, 화학공학 전공자, 토익 700점 이상인 자로 세부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석사학위 소지자, 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4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포스코파워(www.poscopower.co.kr)는 발전소 증설, 연료전지 설치시공 등 5개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대학 및 전문대 졸업자로 분야별 자격 요건을 갖추어야 한다. 국가보훈대상자, 영어회화 가능자는 우대한다. 1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SK에너지(www.skenergy.com)는 윤리경영팀에서 근무할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학사 및 석사 학력 소지자, 윤리경영 분야의 연구경력 및 업무수행 경험자, 영문보고서 발간 및 유엔거버넌스센터 등의 대외 커뮤니케이션이 영어로 가능한 자이어야 한다. 지원은 10일까지 온라인으로 하면 된다.

◇파나소닉코리아(www.panasonic.co.kr)는 기획·홍보 업무를 담당할 경력 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대졸 이상 학력 소지자로 일본어 가능자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 영어 가능자, 기획·홍보 업무 경력자, 국가유공자는 우대한다. 6일까지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 접수만 가능하다.

◇폴리미래(www.polymirae.com)는 기술, 영업, 생산직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해당 분야 전공자, 3∼10년 이상의 관련 경력자, 영어 능통자로 각 부문 세부 자격 요건을 갖추어야 한다. 접수는 4일까지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하면 된다.

이외에도 대한제강(∼7/4), 웅진코웨이(∼7/5), 대상(∼7/8) 등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출처 : 사람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