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이브존-현대카드M
- 세이브존 7% 할인 및 상시 2∼3개월 무이자할부, 세이브존 포인트 1.5배 적립
-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M포인트 적립 및 차량 구매, 정비, 주유, 쇼핑, 외식 등 다양한 활용 가능
- 연회비: 국내 전용-1만 원, 해외 겸용(VISA)-1만 5천 원
세이브존-현대카드M 출시 기념 경품이벤트 시행

현대카드(대표 정태영, www.hyundaicard.com)가 패션·생활 전문 할인점인 '세이브존'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세이브존-현대카드M'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세이브존-현대카드M 회원은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세이브존에서 저렴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전월 신용판매 이용실적이 30만 원 이상이면 회당 최대 1만 원(월 2회 限)까지 결제금액의 7%를 할인해준다.

또 세이브존 이용 시 상시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가 시행되며, 세이브존 플러스카드 포인트도 일반 카드보다 1.5배(0.75%)씩 적립된다.

세이브존-현대카드M 회원에게는 국내 최다 유효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현대카드M의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전국 모든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M포인트가 적립되는 것은 물론, 자동차 구매나 수리, 주유, 쇼핑, 외식 등 다양한 분야에서 M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다.

현대카드는 세이브존-현대카드M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연다.

이번 달 30일까지 세이브존-현대카드M으로 7만 원 이상 결제한 회원에게는 세이브존 5천 원권 상품권을, 15만 원 이상 결제한 회원에게는 1만 원권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번 달 9일부터 12일까지 현대카드로 세이브존에서 7만 원과 15만 원 이상 결제한 회원에게는 각각 5천 원과 1만 원권 세이브존 상품권이 지급된다.

카드는 국내 전용과 해외 겸용(VISA)으로 발급되며, 연회비는 국내 전용이 1만 원, 해외겸용(VISA)이 1만 5천 원이다.


출처 : 현대카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