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남은행(은행장 문동성)은 은행 VIP고객과 PB고객 등 주요고객을 대상으로 ‘VIP 멤버스 카드’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VIP 멤버스 카드는 고품격 골프여행서비스는 물론 연회비 할인 등 다양한 특화서비스를 강화해 프리미엄카드로서의 혜택을 한층 높였다.

기본 서비스로는 ▲전국 모든 백화점·할인점·골프장·골프연습장 5% 할인 ▲전국 모든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서비스 ▲전국 모든 주유소(LPG 충전소 포함) 4% 할인 ▲인터넷 영화예매·현장 할인(최대 4천원 할인)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시 5% 할인 ▲신용정보보호서비스(BCIC) 무료 가입 등이 제공된다.

특히, 골프관련 서비스로 ▲해외 9개국 16개 지역 무료 골프투어(연 5회, 30일 이내) ▲전국 130여개 골프장 주중·주말 무료부킹 ▲제주도 13개 골프장 최고 30% 주중 경비지원 또는 19개 골프장 주말 무료부킹 ▲항공권 구매 편의서비스 ▲홀인원 축하상금 100만원 지급 ▲ 이글 축하 상패 증정 ▲ 인천공항 Sending서비스 ▲최고 10억 해외여행 중 상해보험 무료가입 등도 함께 제공된다.

이밖에 2008년 하반기 특별 이벤트로 9월 19일부터 12월 19일까지 중국 청도와 북경으로 골프여행을 갈 수 있는 무료 골프 이벤트(비씨 골프투어 멤버스 회원 중 1,000명 선착순 접수)와 함께 2008년 3월말까지 가입한 고객의 이용실적에 따라 제휴연회비 50% 할인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VIP 멤버스 카드는 개인회원만 가입이 가능하다. 또한, 블랙과 레드컬러를 활용하여 산뜻하면서도 VIP 고객의 품격에 걸맞은 디자인을 채용하였으며, 후불교통카드기능을 기본으로 탑재했다.

경남은행 카드사업부 정세명 부장은 “VIP 멤버스 카드는 고품격 프리미엄카드로서 손색이 없는 신개념 신용카드”라며 “일상생활은 물론 골프 등 레저스포츠를 즐기는데 유익한 혜택을 기대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출처: 경남은행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