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나은행(은행장 김정태 www.hanabank.com)은 최상위 고객(VVIP)에게 차별화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용카드인 『하나 다이아몬드클럽 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나 다이아몬드클럽 카드』는 카드실물에 천연 다이아몬드가 부착되어 카드를 수령하는 순간부터 결제가 이뤄지는 매 순간마다 고객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특별히 디자인한 최고급 카드이다.

이 카드는  ▲다이아몬드클럽 스카이패스카드 ▲다이아몬드클럽 아시아나클럽 카드 ▲다이아몬드클럽 골프마일리지카드의 세 가지 종류로 발급되며, VVIP고객이 선호하는 골프, 여행, 항공 서비스를 중심으로 문화생활과 헬스케어 서비스까지 특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요 특화 서비스로는 ▲항공 마일리지 카드의 경우 사용금액 1,500원당 2마일씩 더블마일리지 적립 ▲홀인원 시 축하기념 기프트카드 100만원권 제공  ▲국내외 골프장 그린피 면제 및 할인 ▲아시아나라운지 및 HUB라운지 무료 이용(각 연3회) ▲인천공항 연6회, 특급호텔 월3회 무료 주차대행 ▲특급호텔 객실 및 식음료 할인 ▲예술의전당 멤버십 무료가입 ▲종합건강검진 및 해외명문병원 검진할인 서비스 등이 있다.

이밖에 『하나 다이아몬드클럽 카드』가입 고객에게는 매년 1회씩 ▲동남아시아 동반자 무료 왕복 항공권 ▲해외호텔 무료 숙박서비스 ▲국내선 전지역 동반자 무료 왕복항공권이 제공되며, 최초/갱신 발급 시에는 국내 특급호텔 무료 숙박권도 제공된다.

『하나 다이아몬드클럽 카드』는 최상위 고객을 위한 카드로서 심사를 통해 전문직 종사자, 기업체 임원, 고소득 자영업자 등 초우량 회원에게 발급하며, 연회비는 30만원이다. 또 전용 상담데스크를 별도로 운영해 이 카드 회원에게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뉴스출처: 하나은행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