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송금액과 송금일을 직접 지정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해외 송금통장, 경남은행, '다이렉트 해외송금통장' 판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송금액과 송금일을 직접 지정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해외 송금통장
송금수수료 50% 할인과 30%의 환율우대 등 외환수수료 우대
내년 2월 말까지 경남은행 자동화기기 현금인출·계좌이체 수수료 면제
경남은행(은행장 문동성)은 고객이 지정한 송금방식에 따라 자동으로 해외송금할 수 있는 '다이렉트 해외송금통장'을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유학생과 해외체재자, 국내 거주 이주노동자 등을 대상으로 한 이 상품은 송금금액과 송금날짜 등을 구분해 3가지 방식으로 송금할 수 있다.

송금방식은 지정금액 이상 입금시 지정금액만 송금할 수 있는 '지정금액송금방식'과 지정금액 이상 입금시 잔액전체금액을 송금하는 '잔액전체 송금방식', 그리고 지정된 날짜에 지정금액 송금이 가능한 '지정날짜 송금방식' 등이 있다.

가입은 비거주자를 제외한 실명의 개인이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며, 최저 지정금액 10만원 이상이다.

특히, 이번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송금수수료 50% 할인과 30% 환율우대 등, 외환수수료 우대혜택과 더불어 내년 2월 말까지 경남은행 자동화기기(CD/ATM)의 현금인출수수료와 계좌이체수수료도 면제해 준다.

따라서 다이렉트 해외송금통장 가입고객들은 저렴한 송금수수료를 통한 해외 송금은 물론 경남은행의 각종 금융서비스도 제공 받을 수 있게 됐다.

경남은행 구석영 상품개발부장은 "다이렉트 해외송금통장은 송금액과 송금일 등을 직접 지정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해외 송금통장"이라며 "해외 송금이 잦은 유학생 가정과 외국인 근로자들에게 특히 유용한 상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경남은행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