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나은행, '드라마정기예금 - 종합병원2' 출시

드라마 '종합병원 2' 시청률에 따라 금리 결정
하나은행 홈페이지에서 2009년1월1일까지만 한시 판매

하나은행(은행장 김정태 www.hanabank.com)은 MBC 인기 드라마 '종합병원 2'의 시청률에 따라 금리가 결정되는 온라인 전용 『하나 드라마 정기예금-종합병원2』를 내년 1월 1일까지 한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드라마 '종합병원2'의 시청률을 기준으로 ▲16% 미만 시 6.06% ▲17% 미만 시 6.16% ▲18% 미만 시 6.26% ▲18% 이상 시 6.36% 금리를 지급한다. 금리는 내년 1월 1일까지의 모집기간 시청률 중 가장 높은 회차 기준으로 결정되고, 영업점 창구에서 가입하는 소액 정기예금에 비해 1% 이상 금리를 더 받을 수 있다.

이 상품의 최저 가입금액은 1백만원이며, 소액 자금으로도 고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1년제 정기예금이다. 상품 가입은 하나은행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하고, 가입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우리집에 꼭 필요한 건강상식" 서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하나 드라마 정기예금-종합병원2』는 지난 11월 출시한 『하나 베토벤 바이러스 정기예금』에 이은 Cult-duct(culture + product) 상품의 일환으로, 문화 및 예술 후원 은행으로서의 하나은행 이미지를 제고하면서 기존 고객 외에도 추가로 드라마 매니아층에게까지 어필할 수 있는 금융상품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온라인 상에서 이와 같은 상품을 적극적으로 판매하는 것은 인터넷 기반의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함으로써 수익원을 다양화시키고 온라인과 금융을 접목하는 새로운 시장 기반을 다지기 위한 전략" 이라며 "지난달 출시됐던 『하나 베토벤 바이러스 정기예금』도 짧은 모집기간 동안 551억원이 판매되는 등 고객들의 반응이 좋았다"고 밝혔다.


출처 : 하나은행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