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광주은행, 우리파이낸셜 신용대출상품인 ‘우리모두론’을 대행 판매
광주은행(은행장 송기진)은 우리금융그룹 계열사인 우리파이낸셜(대표 이병재)과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12월 23일부터 132개 전 영업점을 통해 우리파이낸셜 신용대출상품인 ‘우리모두론’을 대행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우리모두론’ 대행 판매 제휴로 광주은행은 다양한 대출고객의 욕구를 충족 시키고, 우리금융그룹 계열사간 시너지 효과를 높이는 데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최저 7.39%의 금리와 최대 9,000만원의 한도를 제공하는 우리모두론은 만 20세 이상 56세 이하의 직장인, 전문직종사자 및 자영업자를 위한 대출상품으로 은행권 대출보다 다소 높은 금리가 적용될 것으로 예상되나 은행권에서 대출이 힘들었던 고객들이 보다 쉽게 대출을 받을 수 있어 서민금융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광주은행은 가계대출 상담고객에게 은행의 신용대출을 권유한 후 은행대출이 어려운 고객을 대상으로 ‘우리모두론’ 상품을 적극 권유할 예정이다.

한편, 이병재 우리파이낸셜 대표이사는 “이번 광주은행과의 제휴를 통해 지역에서 은행대출이 곤란했던 고객들이 은행 창구를 통해 우리파이낸셜 대출상품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되어 광주전남 지역의 서민가계에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었다”라고 강조했다.


뉴스출처: 광주은행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