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H보험(insu.nonghyup.com)은 2월 26일(목)부터 보험료가 대폭 인하된 통합형 종신보험 상품인 “베스트종신보험”을  출시한다.

NH보험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제4회 경험생명표와 새로운 위험률을 적용하여 큰 폭의 보험료 인하효과가 발생하였고, 갱신특약제도(Non-Guaranteed)를 도입하여 가입초기 보험료를 대폭 인하함으로써 소비자의 보험료 부담을 크게 줄였다.

특히, 업계 최초로 보장자산과 연금자산 외에도 의료보장과 치매보장 등을 통합하여 보장과 서비스를 강화하면서 고객의 선택폭을 넓혔다.

또한, 기존 타보험사 종신보험과 달리 NH보험의  “베스트종신보험”은 생존보장 설계로 고객으로부터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생존보장 설계란, 예를 들어 주계약 1억원을 가입하고 60세가 되면 건강축하금으로 5,000만원을 받고, 60세 이후에는 다시 평생토록 5,000만원을 보장받는 것을 말한다.

김태영 신용대표이사는 상품 출시식에서 ‘ NH보험의 생존보장 설계는 고객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고 있는 만큼, 상품 이름대로 베스트보험 상품으로 고객에게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 며, “베스트종신보험” 최초 고객으로 가입하였다.
 
주계약 1억원 이상 가입시에는 보험료의 1%를 추가로 할인해 주고 있다. 가입문의는 1588-0099나 가까운 농협 영업점, 보험사업단으로 하면 된다.


뉴스출처: 농협중앙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