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농협(www.nonghyup.com)이 4월28일부터 우량 직장인의 가계자금 문제 해결을 위해「NH V-Keeper론」을 판매한다.

「NH V-Keeper론」은 최근 경기침체 등의 여파로 여신 심사 기준이 강화되고 우량 직장인들도 금융기관의 대출을 받기가 어려워지고 있는 가운데, 농협이 서울보증보험과 협약을 체결하여 대출한도를 획기적으로 확대한 상품이다.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기존의 대출이 대출한도가 최고 1억원 이내이나, 「NH V-Keeper론」은 연간소득금액 및 신용도에 따라 최대 2억원 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4월 현재 대출금리는 최저 5.99%까지 적용이 가능하며, 대출기간은 일시상환 방식은 3년 이내, 할부상환 방식은 10년 이내, 종합통장대출(마이너스대출)은 2년 이내에서 고객의 여건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한편,「NH V-Keeper론」과 연계해「샐러리맨특급통장」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전자금융수수료 면제, CD·ATM 이용수수료 면제, 외환수수료 우대, 고객안심보험(휴일교통재해보증) 무료 가입 등의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농협은 상품 개발 배경과 관련해“지금의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고 미래의 희망찬 직장과 가정을 지켜낸다는 뜻이 담긴「NH V-Keeper론」이 고객들의 직장과 가정을 지켜내고 경제적 어려움을 헤쳐 나가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위기 극복을 위한 적극적인 동참 의지를 밝혔다.


뉴스출처: 농협중앙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