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외환은행(銀行長 래리 클레인/www.keb.co.kr)은 16일 은행회관에서 서울도시철도공사(사장 음성직) 및 SK마케팅앤컴퍼니(대표이사 이방형)와 외환 넘버엔 Epass카드 제휴카드 발행 조인식을 체결하고 지하철, 버스 등 대중교통 이용을 장려하는 친환경 캐쉬백 카드인 “넘버엔 Epass 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Eco-Friendly, Economy, Excellent 등의 함축적인 의미를 지닌 “넘버엔 Epass 카드”는 지하철, 버스 등 대중교통 이용을 장려하기 위해 출시되는 친환경 캐쉬백 카드로, 대중교통 이용 및 직장인의 Life Style에 맟춘 OK캐쉬백 특별포인트 적립 서비스가 제공되며, 적립된 OK캐쉬백 포인트로 익월 최대 2만5천원까지 현금으로 돌려준다.

이 카드로 대중교통(지하철/버스) 이용시 1회당 100 포인트(1일 3회)를 적립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주말 및 공휴일 사용시에는 1회당 200 포인트를 적립하여 준다.

또한, 직장인의 하루 일과에 맞춘 OK캐쉬백 특별 적립서비스로, 점심시간 음식점 사용시 5%, 학원 및 휘트니스 이용시 5%, 인터넷 쇼핑몰(G마켓, 옥션, 인터파크, 11번가 등) 이용시 5% 특별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넘버엔 Epass 카드” 연회비는 VISA, MASTER의 경우 1만원, 국내전용카드는 5천원이고 외환은행 결제계좌 보유고객 및 사용실적에 따라 차년도 연회비는 면제된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넘버엔 Epass 카드 ’는 대중교통 이용이 많으며, 실질적인 혜택을 중시하는 직장인들에게 유용한 상품이다”며 “저탄소 녹색성장을 선도해 나갈 넘버엔 Epass카드를 기반으로, 외환은행은 도시철도공사, SK마케팅앤컴퍼니와 함께 서울도시철도공사 역사주변 제휴가맹점 확대, 추가서비스 모델 개발 등 제휴서비스를 지속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카드발급 신청은 외환 넘버엔 Epass 카드 전용 카드발급 신청센터(☎ 1644-7744), 서울도시철도공사 5678호선 전역사내 고객상담실 또는 외환카드 홈페이지(www.yescard.com)를 참조하면 된다.

사진설명: 16일 은행회관에서 왼쪽부터 서울도시철도공사 음성직사장, 래리 클레인 외환은행장, SK마케팅앤컴퍼니 이방형대표이사와 외환 넘버엔 Epass카드 제휴카드 발행 조인식을 체결하고 지하철, 버스 등 대중교통 이용을 장려하는 친환경 캐쉬백 카드인 “넘버엔 Epass 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뉴스출처: 외환은행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