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남은행(은행장 문동성)은 펀드수익이 단계별 목표수익률에 도달하면 주가 하락시에도 수익이 보장되는 ‘First3UP인덱스변액연금보험’을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교보생명보험과의 제휴로 출시된 이 상품은 ‘스텝업(step-up) 보증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단계별 수익률(130%, 150%, 200%)에 이르면 연금개시시점 해당금액을 최저 보증해 준다.

뿐만 아니라, 고객이 원할 경우 일반연금으로 전환(130%이상 수익률 달성시)할 수 있으며, 인덱스펀드와 주식의 장점을 모두 갖춘 ETF(상장지수펀드)로의 편입펀드운영도 가능하다.

First3UP인덱스변액연금보험은 또 납입보험료가 최고 2.0%까지 할인이 되고, 10년이상 유지시 비과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게다가 경제상황에 따라 보험료납입 일시 중지와 함께 추가납입, 중도인출도 할 수 있어 긴급자금 활용에도 유용하다.

First3UP인덱스변액연금보험 가입은 만 15세에서 70세까지 누구나 가능하며, 고객의 상황에 따라 실적배당형 종신형 확정형 상속형 등으로 맞춤설계할 수도 있다.

납입기간은 3년에서 20년 중 선택해 최저 10만원부터 납입하면 되고, 연금수령은 45세부터 가능하다.

경남은행 이진희 방카슈랑스팀장은 “평균수명이 늘어남에 따라 안정된 노후를 준비하려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First3UP인덱스변액연금보험은 스텝업 보증제도와 ETF편입펀드 운영 등으로 안정적이면서도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연금상품”이라고 말했다.


뉴스출처: 경남은행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국내최저가보험비교사이트 보험비교닷컴<빠른상담및무료견적서비스>
어린이보험/태아보험/운전자,상해보험/자동차보험/실버/효보험/암보험/주가연계상품,종신/통합보험,연금보험, 민영의료/의료실비보험,건강보험,변액보험빠른상담및무료견적서비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