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남은행(은행장 문동성)은 저평가된 국내 우량주식에 투자하는‘신한BNPP Tops Value 증권투자신탁 1호(주식)’를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신한BNPP Tops Value 증권투자신탁 1호(주식)는 저PER, 저PBR, 고배당 특징을 가진 우량 종목(기업가치가 높은 가치주)에 주로 투자한다.

특히, 신한BNPP Tops Value 증권투자신탁 1호(주식)는 지주회사를 설립한다는 개념으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한다.

뿐만 아니라, 종목분석 및 선택에 역량을 집중해 외부요인에 상관없이 원칙에 따른 역발상 투자전략을 구사한다.

상품가입은 클래스A와 클래스C, 클래스C-e(온라인)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임의식과 거치식, 적립식(정액적립식, 자유적립식)으로 투자할 수 있다.

펀드 운용은 신한BNP파리바 투신운용이 담당하며, 가입금액은 100만원 이상이고 적립식은 10만원 이상이다.

이밖에 신한BNPP Tops Value 증권투자신탁 1호(주식)의 선취판매수수료는 클래스A만 1% 발생하며, 투자에 따른 연간보수는 클래스A가 연 1.5%, 클래스C와 클래스C-e는 각각 연 2,5%, 연 2.3%이다.

경남은행 이준연 수익증권팀장은 “신한BNPP Tops Value 증권투자신탁 1호(주식)는 저평가된 가치주를 발굴해 집중 투자하는 가치형펀드”라며 “지수전망을 배제하고 종목선택에 집중함으로써 초과수익 추구를 목표로 한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경남은행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