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한銀, '신한 월복리 적금' 출시

1,000원 이상 100만원까지 서민대상 소액우대 적립상품
원금에 이자는 기본이고 이자에 이자까지 월복리로 운용하는 목돈마련형 적립상품
소액이어도 일반 적금대비 우대된 이율 적용
까다로운 조건 없이 직장인, 청소년, 주부, 연금수령고객까지 생애주기별 맞춤식 상품 추천 및 가산이율 적용

 
 

신한은행(www.shinhan.com 은행장 이백순)은 "서민들이 중장기적으로 효과적인 목돈마련을 할 수 있는 '신한 월복리 적금'을 3월 3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한 월복리 적금"의 가입대상은 개인고객으로 분기별 100만원까지 입금이 가능하며, 원금과 이자가 매월 새로운 원금이 되는 '월복리'로 운용되는 3년제 적립예금이다.

3년제 기본금리는 연4.5% 월복리이며 '생애주기 거래에 따른 가산이율' 연0.3% 우대이율 적용 시에는 연4.8% 월복리로 이를 일반적금으로 환산 시 연 5.03%의 높은 수익율이 발생하는 효과가 있다.

어린이, 청소년, 대학생, 직장인(여성), 연금수령 고객 등 생애주기에 맞는 추천상품을 가입하는 경우 본 적금에 '생애주기 거래에 따른 가산이율'이 적용된다. 즉, 어린이 또는 청소년의 경우에는 청약통장을 가입하고 본 적금을 가입시에는 주택마련청약준비와 본 적금 연0.3%의 금리우대를 받을 수 있으며, 직장인의 경우 'Tops직장인플랜 저축예금'으로 급여이체를 하면, 수수료 면제와 함께 본 적금 연0.3%의 금리우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대학생의 경우 체크카드 사용, 주부 및 여성이라면 공과금이체, 연금수령 고객이라면 연금이체 등으로 수수료 혜택과 함께 본 적금 금리우대로 효과적인 재테크가 가능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본 상품은 매월 원금과 이자에 이자가 붙는 복리식 적금으로 소액을 모아 종잣돈을 마련할 수 있는 효과적인 상품이다"며 "까다로운 조건없이 우대이율 적용이 가능하여 서민고객의 관심이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출처 : 신한은행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