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농협(www.nonghyup.com)은 ‘NH농협 자녀사랑의 꿈, 어린이펀드 페스티벌!!’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페스티벌은 2월10일부터 5월31일까지 어린이펀드 2종(NH-CA 아이사랑 적립식펀드, 미래에셋 우리아이3억만들기 펀드)에 계약기간 5년이상 신규 가입하고 월주기 자동이체 등록한 고객중 500여명을 추첨해 PC, 닌텐도DS,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그리고 2월10일부터 5월31일까지 NH-CA 아이사랑 적립식펀드에 계약기간 5년이상 신규 가입하고 월주기 자동이체 등록한 고객중 1,200명을 추첨해 여름방학 해외문화체험, 전자사전,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에 미래에셋 우리아이3억만들기 펀드에 가입하였고 2010년 3월 현재 초등학교 4학년에서 6학년 재학중인 학생 90명을 3월중 추첨해 중국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실시한다
.

어린이펀드는 자녀 학자금 등 목돈을 마련할 수 있는 장기상품으로, 자녀에게는 투자상품에 대한 경험을 제공해 경제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어린이 눈높이에 맞는 재미있는 자산운용보고서와 경제캠프 그리고 인터넷을 통한 경제교실 등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장점도 있다.

농협 관계자는 “금번 어린이펀드 페스티벌이 새학년을 맞아 새롭게 등교하는 자녀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뉴스출처: 농협중앙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