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지옥션이 8일 개최한 '2008 부동산경매 新투자전략' 강연회에 1000명의 인파가 몰려 새 정부 출범을 맞아 부동산투자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드러냈다. 강연장에 입장하진 못한 300명은 복도에 설치된 모니터를 보면서도 경청하는 진풍경이 벌어졌다.

강남구민회관에서 열린 오늘 강연회는 지지옥션교육원 박규진 원장이 2008년 부동산 시장의 전망과 경매투자 방안을 설명했고, 39세 100억 부자 저자로 잘 알려지 이진우씨가 경매투자 성공비법을 전수했다.

다음달 26일 강남구민회관에서 11시∼1시까지 '2008 부동산경매 新투자전략 강연회' 2탄이 마련될 예정이다.

이진우
혹독한 트레이너를 자처하셨던 자신의 아버지를 비롯, 여러 분야에서 성공한 지인과 선배들의 영향을 받아 20대 초반부터 부동산 실전투자에 눈을 떴다.
항상 ‘우뇌적인’ 인간이 되려고 노력하면서 모든 일을 단순하고 쉽게 풀어가다 보니 어느새 100억대의 자산을 이룬 부자가 되어 있었다. 그래서 부자가 되고 싶어 하는 사람들의 질문에 대한 답도 쉽고 명쾌하다.
“부자가 되고 싶다면 부자를 카피Copy하세요!”
그러나 돈만 좇으며 사는 인생은 재미없다는 생각에 다양하고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것을 즐긴다. 영화, 연극을 비롯, 예술 분야를 접목한 신선한 사업 아이디어가 무궁무진하다.
수십 개가 넘는 직함이 명함을 장식하고 있지만 가장 애착이 가는 일은 생동감 넘치는 강의를 통해 각 대학과 기업체에서 사람들과 눈빛으로 교감하며 그들의 숨소리를 듣고, 부에 관한 희망을 함께 나누는 순간들이다.
현재 KTEL CEO이며 《39세 100억 젊은 부자의 부동산 투자법》《39세 100억 부자, 땅투자의 기술》을 썼다. 홈페이지와 인터넷 팬 카페를 통해 많은 사람과의 다양한 대화를 기다리고 있다.
저자 홈페이지 : www.jinwoolee.com
네이버 팬카페 : http://cafe.naver.com/jinwoole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