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부증권[016610](대표이사 사장 김호중)은 증권사 실전투자대회에 10회 연속 참가하여 10회 연속 1위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유명 애널리스트가 활동하고 있는 골드증권투자연구소와 제휴하여 주식 시장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에게 스스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추천종목을 실시간으로 전달하는 '785 레이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회원가입을 하고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PC 메신저와 휴대폰 SMS로 관련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특히 종목을 추천받았을 때 빠르게 주문을 하고자 할 경우 동부증권 HTS(팝콘)의 현재가창을 자동으로 띄워 즉시 주문도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현재 주식 시장의 흐름이 1,800P 부근의 단기 박스권 형성에 따라 개인투자자들은 현장세에 대한 뚜렷한 대응 전략을 취하기가 어려운 시점이지만, 골드증권투자연구소는 중소형주의 약진이 전개되며 개별적 혹은 테마를 이루어 고수익을 실현할 수 있는 기회가 다가오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 연구소는 이미 지난 2007년에는 대선테마주의 정확한 공략 시점을 제시하여 관련 종목별로 300%∼1200%까지 고수익을 만들었으며, 2007년 10월∼11월에는 종합지수의 위험성을 고지하고 삼성전자, 삼성전기, 삼성정밀, 삼성증권 등 지수관련주들의 현금화를 강력히 제시했었다.

또한 상승여력이 강한 텍슨, 서호전기, 동우, 비트컴퓨터 등을 발굴 추천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

관심있는 고객은 동부증권 컨택센터(1588-4200)로 문의하거나 골드증권투자연구소가 운영하는 주식카페 '주식으로 부자만들기'(cafe.naver.co)에 정회원으로만 가입하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