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보통신부는 한국IT여성기업인협회,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와 함께 '2008 여성IT 취업 컨퍼런스'를 오는 28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취업을 준비하는 이공계 여성의 IT분야 사회진출방안을 모색하고 취업지원사업의 효율성 제고를 위해 국내 취업전문가들이 모여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여성 IT인력의 취업활성화 전략을 도출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취업을 희망하는 이공계 여성 구직자 및 관계인사 등 약 300여명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온라인(itwomen.career.co.kr) 및 현장 등록을 통해 참여가능하다.

박덕희 한국IT여성기업인협회 회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이공계 여성 인력의 취업정책 및 발전방향' 과 '이공계 여학생 국내외 취업활성화 전략', 'IT기업으로 취업전략', '이공계 여성인력의 경쟁력' 등 IT 여성인재의 경쟁력과 IT업계의 취업을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보다 생생한 정보전달을 위해 커리어 김기태 대표의 '이공계 여성인력 취업활성화 방안'에 대한 강연도 진행된다.

커리어 김기태 대표는 "열린 채용과 여성채용 목표제 시행 기업 증가로 이공계 여성취업이 늘고 있는 추세이긴 하지만 아직까지 상당수 이공계 여성인력이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IT업계 기업과 IT분야로의 진출을 희망하는 여성들에게 이번 행사가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 문의: 2008 IT여성 취업 컨퍼런스 행사 사무국 02-2006-6123, djipeo@career.co.kr
출처 : 커리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