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내비게이션도 프로슈머 시대'
인트로 화면, 인트로 음악, 카바타 등 3부문 공모
수상작품은 실제 제품에 적용
오류제보, 기능 제안 등 품질향상 위한 활동에 참여할 '엔나비 서포터즈'도 모집
'이제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도 내 손으로 직접 만든다'
'SK에너지'(www.skenergy.com 대표 신헌철) Car Life 사업부는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엔나비'(www.ennavi.co.kr)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 증대 및 엔나비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다음 달 5일까지 첫번째 '엔나비 꾸미기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엔나비 공모전은 'Live 내비게이션 엔나비'를 주제로 인트로 화면, 인트로 음악, 카바타 등 총 3개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우수작에는 총 600만원의 상금과 상패, 기념품 등이 제공된다.
특히 이번 공모전은 단순 오류 제보나 의견 제안 등에 머물러 있던 내비게이션 업체들의 고객참여 활동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SK에너지는 내비게이션 구동시 나오는 인트로 화면과 음악 부문, 내비게이션 화면에서 운전자의 현 위치를 표시해주는 아이콘인 '카바타' 부문 등의 공모를 통해, 엔나비를 업데이트 해갈 계획이다. 실제로 각 부문 최우수상 수상작은 협의를 통해 실제 엔나비의 배경음악과 화면, 카바타 등으로 활용된다.
공모전은 엔나비 사용 여부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참가 희망자는 공모 기간 내에 이메일(injoon74@skenergy.com)로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당선자은 다음 달 22일 발표된다. 공모전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엔나비 홈페이지(www.ennavi.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텔레매틱스사업팀 조광재 팀장은 "엔나비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더 높이고, 소비자들의 신선한 아이디어로 엔나비의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인트로 음악, 카바타 공모전 등은 업계에서 새롭게 시도되는 부문이고, 실제 수상작이 엔나비에 적용될 수 있는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SK에너지 Car Life 사업부는 엔나비에 대한 오류 제보 및 새로운 기능 제안 등 엔나비 품질향상을 위한 활동을 펼칠 '제1기 엔나비 서포터즈' 20명을 모집한다. 서포터즈로 활동을 원하는 엔나비 사용자들은 15일∼31일까지 엔나비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며, 1기 서포터즈들은 4월부터 6월까지 3달간 활동하게 된다. SK는 올 해안으로 2기, 3기 서포터즈도 지속적으로 모집해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받아들인다는 계획이다.
출처 : SK에너지
SK에너지, '엔나비' 공모전 진행
2008. 3. 11. 12:4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