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온라인 사이트(shinhancard.repb.co.kr)를 통한 매물 조회 및 맞춤 거래 신청
전문 중개인이 사전 현장 방문에서 리포트 제공, 가격 조정, 계약, 법무, 세무까지 1:1 맞춤 서비스
신한카드로 중개 수수료 결제하면 30% 할인에 최장 6개월 무이자 할부
2천여 개 중개업소에 등록된 매물 검색 및 추천 서비스도 제공

신한카드(사장: 이재우, www.shinhancard.com)는 부동산 중개 법인 '플래너뱅크'와 제휴해 온라인 상담에서 계약까지 부동산 중개 관련 토털 서비스와 함께 중개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한카드 부동산 중개 서비스는 웹사이트(shinhancard.repb.co.kr)를 통해 매수 및 맞춤 거래 신청을 하면 전문 중개인(플래너)이 고객과 상담 후 사전에 현장을 방문해 리포트를 제공하고, 현장 방문 시 동행해 가격 조정, 계약, 법무, 세무 등 부동산 매매와 관련된 전 과정에서 1:1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서울, 인천, 경기 지역부터 서비스를 시작하며 향후 전국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특히 중개 수수료를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30%를 할인해 주고, 최장 6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경제적인 부담도 줄일 수 있다.

신한카드 부동산 포털 사이트에서는 2천여 개 중개업소에 올라온 매물을 검색할 수도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부동산 중개 수수료는 주로 현금으로 지불되고 있지만, 향후 신용카드 사용이 늘어날 가능성이 크다"며 "신한카드 고객에게는 믿을 수 있는 중개 서비스와 파격적인 수수료 할인, 제휴업체는 고객 수 증가, 신한카드는 카드 취급액 증가라는 면에서 3자 모두가 윈-윈(Win-Win)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신한카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