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KTF '쇼킹제휴팩' 탄생

각 산업의 선도업체와 제휴를 통해 특화된 제휴 서비스 6종 출시

-미래에셋증권, 삼성화재해상보험, 옥션, CJ인터넷 등과 제휴

통화료 2만원 이상이면 누구나 무료로 부가서비스 혜택 받아

평소 펀드 투자에 관심이 많은 직장인 김모씨(남, 36세 잠실거주) 김씨는 추가 부담 없이 휴대전화 통화료의 최대 20%까지 펀드에 투자하고 운용수익을 받을 수 있는 제휴패키지 서비스가 나온다는 소식에 귀가 솔깃해졌다.

KTF(대표 조영주, www.ktf.com)는 각 업종의 선도업체인 미래에셋증권, 삼성화재해상보험, 옥션, CJ인터넷, 티모넷, 글로벌투어에이젼시(아시아나에어텔) 등과 손잡고 6가지의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생활밀착형 제휴서비스인 '쇼킹제휴팩'을 7월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쇼킹제휴팩'은 KTF 고객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통화료 [기본료 +국내통화료]가 2만원 이상인 고객(쇼 아시아나에어텔은 2만원 미만도 혜택)이 실질적인 현금성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쇼킹제휴팩' 6가지 중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 하나를 선택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다. 가입은 가까운 대리점이나 지점을 방문하면 되고 간단히 웹이나 모바일을 통해서도 할 수 있다.

◇6가지 '쇼킹제휴팩' 서비스 내용

'쇼킹제휴팩'은 ▲쇼 아시아나에어텔, ▲쇼 애니카, ▲쇼 미래에셋펀드, ▲쇼 옥션머니, ▲쇼 넷마블게임, ▲ 쇼 티머니 등 총 6종류의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다. '

▲'쇼 아시아나에어텔'은 글로벌투어에이젼시(대표 이향자)와 제휴하여 아시아나 항공 국내선 15% 할인과 호텔 특별할인을 제공받는 프리미엄 서비스이다. 국내선 경우 KTF 고객과 동반 1인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름 성수기 시즌을 제외하고 연중 30회 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와 동시 적립이 가능해 국내출장이나 여행을 자주 다니는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쇼 애니카'는 삼성화재해상보험(대표 지대섭, www.samsungfire.com)와 제휴하여 통화요금의 10%를 적립해 애니카 자동차 보험료로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현대인의 필수품인 자동차와 연계된 제휴 상품으로서, 매년 납부해야 하는 자동차 보험료를 절약할 수 있어 실질적인 비용절감이 가능하다는 평이다.

▲'쇼 미래에셋펀드'는 미래에셋증권(대표 최현만, www.miraeasset.com)와 제휴하여 통화요금에 따라 5∼20%(표 참조)를 미래에셋 펀드에 투자하고, 적립 혜택과 운용수익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3년 이상 장기 운용하면 목돈 마련도 가능하며, 펀드 평가금액의 일부(80%까지)를 KTF 휴대전화 구매에도 사용할 수 있다.

▲'쇼 옥션머니'는 옥션(대표 박주만, www.auction.co.kr)과 제휴하여 통화요금에 따라 매월 2천원∼3만 5천원의 옥션 이머니를 제공받는 서비스다. 옥션 이머니는 옥션 사이트(www.auction.co.kr) 에서 유효기간 3개월 내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옥션 이머니는 분할, 합산 사용이 가능하며, 옥션 내 모든 쿠폰과 중복 사용할 수도 있다.

▲'쇼 넷마블게임'은 CJ인터넷(대표 정영종, www.cjinternet.com)의 넷마블과 제휴하여 통화요금에 따라 매월 5천원∼1만 5천원의 넷마블캐쉬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쿠폰 유효기간은 1개월이며, 해당 기간 내 넷마블캐쉬로 전환하게 되면 게임 아이템 또는 유료컨텐츠 구매시 유효기간에 구애 받지 않고 원하는 시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쇼 티머니'는 티모넷(대표 박진우)과 제휴하여 통화요금에 따라 매월 2천원∼1만원의 티머니 충전 적립금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충전 적립금은 1개월 이내 티머니로 충전해 사용하면 된다. 이 서비스는 금융 USIM칩(범용가입자 인증모듈)을 사용하는 SHOW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모바일 티머니를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는 서비스이다.

'쇼 아시아나에어텔'의 경우 부가서비스 가입 즉시 바로 예매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나머지 제휴팩은 요금 청구금액을 기준으로 그 다음달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서비스의 특징은 통화료의 최대 35% 수준까지 요금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것이다. 즉, 고객이 추가 부담금 없이 무료로 가입 및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별도 요금제 가입이 필요 없고 패밀리 서비스에 가입한 가족끼리는 적립금액을 모아서 쓸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의 제휴 서비스를 한 차원 높인 획기적인 서비스로 평가 받고 있다.

KTF를 선택하는 고객이라면 요즘 이동통신 시장에서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휴대폰 구매 프로그램인 '쇼킹스폰서'에다, 또 하나의 파격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셈이다.

단, 선불, 법인, 별정재판매, 제휴요금(CGV, 이마트, 주유할인, 교통할인, 세이브, 휴대폰안심, 유비무환 등), 알뜰할인, 약정할인, 쇼킹스폰서 알뜰형 가입 고객은 일반요금으로 변경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TF 마케팅제휴실장 이경수 전무는 "쇼킹제휴팩을 시작으로 보조금 위주의 경쟁에서 탈피해 본원적 상품 및 고객서비스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고객이 직접 찾고 만족하는 새로운 개념의 제휴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KTF는 영화 할인, 대형마트 할인, 주유 할인, 교통 할인 등 생활밀착형 제휴요금제를 선보여 200만 고객이 가입하는 등 높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금번 '쇼킹제휴팩' 출시와 함께 제휴사와 공동으로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