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장기 대출시 은행권 최저 수준인 연6.05% 금리 제공
단기 대출시 대출 3개월 경과 후 중도상환 수수료 면제

HSBC 은행은 고객들의 다양한 재정 상황을 고려한 장·단기 맞춤 주택담보대출 상품을 출시하고 오는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

HSBC은행의 장·단기 주택담보대출 상품은 상환 시점에 대한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따라 설계됐다. 3년 이상 주택담보대출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에게는 금리 할인혜택을 통해 은행권 최저 수준의 금리를 제공한다. 7월 1일 현재 HSBC은행의 장기 주택담보대출 금리는 최저 연6.05%로 은행권 최저 수준이다. 이 상품은 더 낮은 금리로 오래동안 대출금을 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유용하다. 단, 대출 개시일부터 3년까지 상환시점에 따라 상환금액의 1%∼2.5%의 중도상환수수료가 부과된다.

또한 단기 대출 고객에게는 중도상환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HSBC은행의 단기 주택담보대출상품은 대출 취급일 3개월 경과 후부터 중도상환 수수료가 면제되어 고객이 원하는 시점에 언제든지 대출원금을 상환할 수 있다. 단, 일반 주택담보대출 대비 최대 연 1.2% 가산금리가 적용된다. HSBC은행의 단기 주택담보대출 상품은 목돈이 생길 때 마다 자유롭게 대출금을 상환하고자 하는 고객 및 1년미만 의 단기 자금을 유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효율적인 자금 관리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HSBC 은행 개인금융부의 세바스챤 아쿠리 대표는 "HSBC 은행은 지금까지 '찾아가는 신용대출 서비스', '신용대출 매직 스케줄' 등 고객들의 수요에 맞는 고객 맞춤형 상품을 개발하여 제공해왔다. 이번에 출시한 장·단기 맞춤 주택담보대출 상품을 통해 고객들이 각자의 재정 상황에 맞는 대출상품을 선택해 자금을 보다 합리적으로 운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출처 : HSBC은행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