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득의 180% 한도 적용, 금리는 최저 6.37%p  
 ⏏ 농협(www.nonghyup.com)은 공무원, 공공기관임직원, 사립학교교직원, 대학 부속병원 직원, 농협이 자체 선정한 우량기업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기존의 「신나는직장인신용대출」을 리뉴얼한 신상품을 7월 4일부터 판매한다.

⏏ 이 상품은 고객의 개인 신용도에 따라 연간소득의 최고 180%(기존 125%)이내에서 최대 1억5천만원까지(기존 1억원) 무보증대출이 가능해 국내 은행권에서는 가장 높은 수준의 무보증 한도를 적용한다.

⏏ 또한 여신 대상이 신용도가 비교적 우수한 직장인이므로 통상적인 신용대출 보다 금리수준도 약 1%p정도 낮다. CD금리 연동상품으로 7월 1일 현재 최저 6.37%(CD+1.0%p)까지 금리 적용이 가능하다.    

⏏ 상환방식은 만기일시 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과 마이너스(수시상환 입출식) 방식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대출기간은 만기일시상환방식 최장 3년 이내(1년단위 연장가능),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최장 5년이내, 마이너스방식 최장 2년이내(2년단위 연장 가능)로 정할 수 있다.  

⏏ 농협 관계자는 “우량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차별화된 대출 상품으로 대출한도는 높이고, 금리는 낮춰 생활자금이나 여유자금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이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