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반기 취업시즌을 앞두고 막바지 신입, 경력사원 채용이 줄을 잇고 있다.

8일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에 따르면 현대모비스, 삼성탈레스, LS전선 등이 신입,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현대모비스(www.mobis.co.kr)는 오는 17일까지 경력 공채 및 대졸 신입 채용 실시한다. 자격요건은 신입은 관련분야 학사 및 석사 소지자로 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이어야 하며 오는 9월부터 근무가 가능해야 한다. 경력의 경우 관련분야를 전공한 4년제 대졸 이상자로 최소 3∼10년 경력이 있어야 한다. 접수는 당사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삼성탈레스(kor.samsungthales.com)는 신입 및 경력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산업안전, 기구설계, 홍보 등 총 16개 부문이며 분야별로 모집학력이 조금씩 다르므로 확인 후 지원해야 한다. 신입은 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 토익 620점 이상이어야 한다. 경력사원의 경우 부문별 3∼10년 이상의 경력이 있어야 하며 어학성적 보유 시 우대하고 있다. 지원서는 10일까지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LS전선(www.lscable.co.kr)은 오는 19일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졸(예정)이상자로 인문계의 경우 토익 점수 700점 이상, 이공계는 600점 이상이어야 지원할 수 있다. 또 경력의 경우 부문별로 각각 1∼7년의 경력이 있어야 한다. 입사지원은 오는 19일까지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대림H&L(www.daelimhnl.co.kr)은 프로젝트 물류운송 부문 신입, 경력 사원을 채용한다. 공통자격요건은 외국어 능숙자, 해외파견근무 가능자이며 신입은 관련분야를 전공한 4년제 대졸 이상, 경력은 해당분야 1∼3년의 경력이 있으면 된다. 관세사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지원은 오는 12일까지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코리아(www.dominos.co.kr)는 CRM(고객관계관리)부문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졸 이상으로 해당분야 7년 이상 경력자여야 한다. 영어회화 가능자는 우대한다. 자유양식으로 지원서를 작성 후 우편 또는 이메일(sunnyhu@dominos.co.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마감은 채용 시까지.

이외에도 웅진케미칼(www.wjchemical.co.kr)은 오는 18일까지 수질환경기사 경력사원을, 대교(www.daekyo.co.kr)는 12일까지 교육연구소 부문 개발 및 연구직 경력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출처 : 커리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