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몇 년 전부터 주목을 받기 시작한 증권사들의 ‘종합자산관리통장(CMA)’이 최근의 경기 불황 속에서 재테크 상품으로 더욱 그 인기를 높여가고 있는 가운데, TV홈쇼핑에서 이러한 CMA 상품을 방송하기로 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CJ홈쇼핑(대표 임영학, www.CJmall.com)은 8월 28일 목요일 밤 9시 35분부터 1시간 동안 동양종합금융증권의 ‘W-CMA’ 상품의 소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CMA는 수시입출금이 가능하면서도 적립식 펀드 등 다양한 재테크 상품에 편리하게 투자할 수 있는 ‘종합자산관리계좌’로, 은행 보통예금통장의 금리를 연 0.2% 정도로 볼 때, 월등히 높은 수익을 제공해 직장인들의 ‘월급 통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금융 상품이다.

업계에서는 드물게 예금자 보호(1인당 5천만 원 한도)가 되어 안전성이 뛰어난 동양종합금융증권의 종금형 CMA의 경우, 1년 예치 시 6.0%의 업계 최고 수준 수익률을 제시하고 있으며(2008년 8월 12일 기준), 은행 업무시간 외라도 365일 ATM기 출금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는 등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 올해 7월 31일 기준 가입 계좌 수 업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대표적인 CMA 상품이다.

특히, 새로 출시된 ‘W-CMA’는 기존의 체크카드 서비스에 더불어 SK 주유소에서 주유 시 리터당 70원의 OK 캐시백을 적립해 주는 한편, 스타벅스 이용 금액의 10%, 4대 백화점 및 할인점 이용금액 1%를 ‘현금 캐시백’(할인금액을 CMA 통장에 현금으로 입금)해주며, 이 밖에도 다양한 할인 및 캐시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더욱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상담을 원하는 사람들은 080-005-2000으로 전화해 신청하면 되며, 상담 신청 접수 후동양종합금융증권에서 해피콜을 해준다.


뉴스출처: CJ홈쇼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