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H보험(insu.nonghyup.com)은 3월 4일(수)부터 어린이를 위한 종합보험 신상품인 “베스트아이사랑보험”을 출시한다.

“베스트아이사랑보험” 가입을 통하여 진단, 입원, 수술 등에 정액보장(생명보험)과 배상책임, 의료비보장 등 실비보장(손해보험), 그리고 자녀학자금(교육보험)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주계약의 경우 어린이11대질환(결핵, 폐렴, 천식 등)에 대한 입원, 컴퓨터 관련 질환에 대한 수술 등 보장내용을 강화하였으며, 특히 입원의 경우 하루만 입원하여도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실속적인 상품이다.

특약을 활용하면, 의료실비에 대한 보장, 알레르기성질병, 암 진단 및 치료, 학자금 등에 대한 보장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의료비보장특약, 암진단특약, 암치료특약 등 일부 특약의 경우는 3년 단위 갱신특약제도를 도입하여 가입초기 보험료 부담을 줄였으며, 갱신을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해당 특약만의 해지도 가능하게 되었다.

0세를 기준으로 남자는 12,900원, 여자는 9,000원의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 가능하며, 만기시에는 납입했던 주계약 보험료를 돌려 받을 수 있다.

- 가입기준 : 0세(출생~첫돌) 가입, 22세만기, 10년 월납, 가입금액 1000만원


뉴스출처: 농협중앙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