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모 취업사이트가 발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주식, 펀드 투자를 하는 직장인 4명 중 1명은 증시하락으로 남몰래 울어본 경험이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이 중 과반수에 해당하는 직장인이 "큰 손실액"을 그 이유로 꼽았다.

대세 상승장은 연출한 2007년, 상승장에 대한 기대감으로 과감하게 모아놓았던 종자돈을 모두 주식투자에 올인 한 직장인의 경우, 그 상실감은 더욱 클 수밖에 없을 것이다.

원금만이라도 복구하길 고대하며 HTS를 열어 보지만, 증시 상황은 나아질 줄 모르고 오히려 불확실성에 대한 경계심으로 시름은 사라질 줄 모른다.

게다가 직장인이란 한계성으로 마음 놓고 주식투자를 할 수도 없는 상황, 막막한 심경을 속 시원히 해결해 줄 돌파구가 간절하다.

고품격, 고수익 증권방송 하이리치는 이렇듯 위기상황에 봉착한 직장인들에게 이를 극복할 수 있는 대응카드로 지난 13일 신규 서비스를 오픈한 'VIP 직장인반'을 적극 제시했다.

'VIP 직장인반'은 장중 발 빠른 대응이 어려운 직장인과 초보투자자들이 더 이상 주식시장에서 소외되지 않고 고수익을 실현할 수 있도록 '주도주/급등주/테마주' 중 그야말로 안정적 고수익 창출이 가능한 고수익 종목만을 엄선, 추천함은 물론, 시작부터 끝까지 완벽한 밀착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직장인투자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급등주 발굴의 신화적 전문가 '미스터문'이 "급등주 전문방송을 통해 직장인과 개인투자자의 고수익 달성을 극대화할 계획"을 밝혀 직장인 투자자들의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있다.

하이리치 관계자는 "장 마감 후엔 종목진단 전문방송을 통해 보유종목과 관심주에 대한 심층분석 및 포트폴리오를 철저하게 관리해 주며, 바쁜 업무 시간에도 실시간 증시 현황을 파악할 수 있도록 추천주에 대한 실시간 현재가와 핫 이슈 등을 정리해 매시(1시간마다) 정각에 SMS문자로 제공한다"고 소개했다.

또한 낮 시간을 활용하기 어려운 직장인의 입장을 고려해 주 3회 실전 최고수 전문가가 야간 교육방송을 진행, 고수익 실전투자의 노하우를 낱낱이 전수 줄 계획이다.

이 밖에도 하이리치에는 반드시 눈 여겨 볼 실용/실속 서비스가 다양하다.

'VIP 실속형' 증권방송은 국내 실전 최강 애널리스트 9인의 증권방송 중 자신의 투자성향과 여건에 맞는 4개 채널을 직접 선택할 수 있어 '선택과 집중' 전략에 따른 최적화된 투자 환경을 조성할 수 있으며, 주 1회에 한해 선호 애널리스트의 변경도 가능하다.

'VIP 프리미엄' 증권방송은 장중 내내 계속되는 하이리치 애널리스트 9인의 모든 증권방송을 넘나들며 다양한 투자전략과 추천종목 및 매매기법을 모두 확인할 수 있다.

'VIP 단과반'의 경우도 자신의 투자성향에 딱 맞는 전문가 1인을 선택, 최적화된 주식투자 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신규 서비스 오픈과 함께 서비스 이용료를 낮춰 실속을 더했다.

하이리치(www.hirich.co.kr) 관계자는 "'VIP 직장인반', 'VIP 실속형' 방송의 경우 저비용, 고효율의 실속형 상품으로 명품증권방송을 훨씬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고 강조하며 "저비용, 고효율의 실속형 증권방송 신규 오픈 기념으로 'VIP 직장인반', 'VIP 실속형' 가입 고객 모두에게 5일간의 무료 연장기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추첨을 통해 42" LCD TV(1명), VIP프리이엄 이용권(3명), 네비게이션(5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하이리치는 직장인/초보투자자는 물론 주식고수에 이르기까지 변동성이 확대된 현 장세를 슬기롭게 대처, 고수익을 실현할 수 있도록 주말을 이용해 무료특집방송을 실시한다.

토요일(15일)은 국내 가치투자 1인자인 이성호소장이 불확실성으로 인한 투매물량 출회시 고수익을 노려볼 수 있는, '투매시 고수익 매매전략'을 19:50∼21:10까지 진행하고, 일요일(16일)은 스윙, 스캘퍼의 병행을 통한 고수익 단기매매와 급등주 발굴의 최고수인 애널리스트 황제개미가 '리스크 관리와 수익률 확대'라는 양날의 칼을 슬기롭게 조화시키는 방법에 대한 무료특집방송을 20:00∼21:00까지 실시한다
☞ 하이리치(hirich)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