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불안한 창업 시장에서 창업자에게 초기 안전판이 될 수 있는 실질적 수익보장제 내놓아
PC방 가동률 35% 기준 매출액 미달시 1천∼2천만원 보장

PC방의 새로운 트렌드를 리드하는 업계 1위 사이버파크(www.valuespace.co.kr)는 최근의 법령 및 규제 개정에 따른 예측 불변의 시장 상황에서 예비창업자들의 불안을 해소하기 위하여 창업자들의 초기 안정된 시장 진입을 위한 정책의 하나로 수익보장제를 선보였다.

사이버파크의 금번 수익보장제는 가맹본사의 지원들이 현실적으로 무의미한 기존 사례와는 달리 실질적인 안을 마련했다는데 의미가 있다.

사이버파크 수익보장제는 창업자들이 단골 확보 등 안정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오픈 초기 매출을 보장한다는 취지로써 3개월 동안의 월평균 매출이 가동률 35% 기준 매출액 대비 미달시 150m2일 때는 최대 1천만원, 300m2일 때는 최대 2천만원을 1개월 내 현금으로 보상하는 제도이다.

사이버파크는 4월 본격적인 수익보장제 시행과 더불어 예비 창업자들을 위하여 '헬로우! 헬로키티' 이벤트와 FPS 여성 게임단인 'Crazy4u'와의 친선 게임 대회 지원 등 2억원 상당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밸류스페이스(www.valuespace.co.kr) 최연욱 대표는 '사이버파크 수익보장제가 창업자들에게 든든한 안전판이 되어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창업자들이 신바람 나게 사업할 수 있는 다양한 창업 지원 프로그램을 개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사항은 오는 18일 여의도 HP 본사에서 개최되는 사이버파크 사업설명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문의: 1588-4750)
출처 : 밸류스페이스

+ Recent posts